즐겨찾기 추가
회원가입시 2,000원 포인트 혜택!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전화로 주문받지 않습니다.
작성자 남해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8 13:15: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7



*전화로 주문받으면


 제품의 종류 수량/택배 발송지/전화번호 등이

  실제 요구한 내용과 일치하지 않거나

  자주 변동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주문할 때 증거자료가 남지 않아서 그 피해를 고스란히 입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미 제품을 발송했는데 뒤늦게 전화로 취소를 하고 나몰라라 하시는 분



*입금을 제때 하지 않아서 작업 진행이 늦어지며

 (입금이 확인되어야 작업 진행을 하는데 제품을 받으실 때 입금을 하시려고 합니다. )


그래놓고 보통은 취소를 합니다. 

제품 제작이 한참 진행 중인데...ㅠ.ㅠ


작업에 혼선이 생겨 다른 주문자들에게 피해가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한사람에 의해서 모두 제작되기 때문에 일주일에 제작할 수 있는 수량에 한계가 있어서 

다른 주문자분들이 한참을 기다려야 합니다. )



*입금 금액도 정확하게 하지 않으셔서 관리가 힘들어지며

 (제품 금액만 입금하고 택배비를 입금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주문하시면서  

전화로 자신이 원하는 낚시기술을 얻을때까지

몇 날 며칠을 물어보시면서  

다른 분들의 제품 제작작업을 지연시키고 피해를 입히는 경우


 (낚시는 원래 정답이 없습니다.  고기 안잡힌다고 고기 잡히게 해달라고 .. 고기 잡힐때까지 계속 전화합니다. 

   신(神)도 안되는 영역을 저희보고 해결해 달라고 합니다. ㅠ.ㅠ)




기타 등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서


전화로 제품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주문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070-8988-4311

은행계좌 안내

  1. 농협중앙회 818-02-390621
      예금주: 최용익